2016. 7. 31. 13:48 IT | 디지털

캐시슬라이드 추천인 sisor 잊지 않으셨죠?

 

오늘은 폰으로 용돈벌기 2탄!

 

망고스크린 입니다~~

 

역시 망고스크린 추천인 계정도 sisor 입니다.

 

망고스크린 설치하시고 추천인 sisor 적어주시며 감사감사!!

 

망고스크린은 오토캐쉬 기능이 있네요~~

 

설치 1주일 경과시점, 적림금이 7,257원 쌓였습니다.

 

망고스크린은 5,000원 이상부터 출금 가능한데, 속도가 좀 나므로 10,000원 되면 출금하려고요.

 

 

 

적립내역입니다~

 

 

 

뭔가 설치를 해야 적립이 많이 됩니다.

 

 

또는 페이스북 좋아요 만 눌러줘도 적립이 많이 되는 것도 있습니다.

 

 

자동으로 알아서 앱 설치하고 받은 총 적립금(오토캐쉬)은 2,253원이네요~

 

설치된 게임은 나중에 한꺼번에 지웁니다 ㅎㅎ

 

 

게임 홍보하고 누군가 설치를 하면 고수익 적립을 해주네요.

 

이건 좀 힘든 것 같아요~~

 

 

 

연극티켓 증정 이벤트가 8월 3일까지 진행중이네요.

 

연극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해볼만한 이벤트.

 

 

 

 

망고스크린,

 

추천인 아이디는 sisor 부탁드립니다~~^^.

 

 

posted by 해에게서소년에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