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. 4. 28. 01:39 카테고리 없음

오늘 모처럼 좋은 분들과 맛있는 오찬을 가졌습니다.

오늘의 맛집은 안양 평촌학원가에 위치한 황제해물문어보쌈 보물쌈 입니다.

 

031)381-5088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64번지

 

 

차를 가지고 다니면 항상 걱정되는 것이 주차장인데,
이곳은 아래 사진처럼 4층짜리 넓은 주차장이 떠억~ 하니 있습니다^^.
덕분에 주차걱정없이 2시간무료주차로 맘편히 식사할 수 있었네요~~

 

 

 

↓차림표~ 추천메뉴 먹다가 추가메뉴 더 주문해도 되지만,
이미 양이 많아서 추가할 수가 없었어요~
식사류도 여러가지 있네요~

 

 

식당 홀이 참 넓습니다~

 

 

 

 

짜잔~~~!!!
드디어, 주문한 음식 도착!!
황제해물문어보쌈 大 + 해물탕

 

 

↓타코와사비~ 낙지를 와사비에 절인것이라네요~ 낙지탕탕이!
와사비맛은 거의 안느껴지니, 매울까봐 걱정안해도 될 듯 합니다~
날치알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~

 

 

↓오징어초무침~ 새콤한 맛~

 

 

↓메밀전병~ 만두속이 담백했어요~

 

 

↓키조개관자치즈구이~ 콘치즈 속에 키조개관자가 제법 많이 들어있네요~

 

 

↓보쌈김치~

 

 

↓연어회~ 싱싱하고 맛좋음~

 

↓돼지수육도 가지런히 맛있어 보입니다^^.

수육은 잘못 삶으면 뻣뻣하고 푸석푸석할 수 있는데,
이집 수육은 정말 부드럽습니다~ 입에서 살살~~~^^.

 

 

↓새우튀김~ 새우가 바삭바삭하니 잘 튀겨졌어요^^. 튀긴지 얼마 안된 모양입니다.

 

 

↓오리훈제~ 부추랑 같이 먹으니 힘이 솟는듯^^.

 

 

↓소스는 초간장, 머스타드소스, 초장, 소금장, 새우젓, 쌈장~ 이렇게 6가지가 나옵니다.

 

 

↓양배추샐러드에 콘푸로스트를 곁들임. 

 

 

↓아래 사진은 날치알샐러드? 이건 뭐지~~?? 하고 궁금했었는데,,
문어숙회를 여기에 넣고 초장소스, 날치알, 참기름이랑 같이 버무려 먹으면 맛있네요^^.

 

↓해물탕은 지리처럼 하얀 국물인데, 시원하니 좋아요.
식사중 친구왈,,, 소주만 있음 딱이겠다.. ㅋㅋ

 

 

↓세명 모두 배가 잔뜩 불렀지만,
칼국수 안먹을 수 없죠^^.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걸로다가~~!!

 

 

↓셀프코너가 있어서 김치, 상추 등 채소류와 소스류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~ ^^.

 

 

 

 

평촌학원가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주차시설이 잘되어있고,

주변에 아파트단지들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편하게 먹고가도 좋을 듯 하고,

직장분들 1차 회식자리로도 좋을 듯 하네요~

(참고로, 영업시간은 밤10시까지에요~)

 

해물보쌈도 푸짐한데, 해물탕에 칼국수까지~~

다양하게 맛있는거 많이 먹고 왔습니다^^.

 

 

posted by 해에게서소년에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