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. 8. 7. 15:16 TRAVEL | 여행

동피랑 벽화마을에서 내려오면 THE 통영피자 라고 아주 맛있는 피자집이 있어요~

 

직접가서 먹어보니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도 좋더라고요~

 

 

메뉴판 앞에 "주문하기 전에 꼭 읽어 보이소" 라고 있어서 하나하나 읽어봤습니다.

 

사투리로 아주 쉽게 주문 방법이 설명되어 있네요 ㅋㅋㅋ

 

 

메뉴판 일부인데요~

 

저희는 굴피자와 통새우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했어요^^.

 

 

 

맥주도 주문하고 싶었으나, 운전을 해야하는 관계로 스프라이트와 파인애플맛 환타 주문~

 

이벤트 기간이라서 현금 결재하니까 음료하나 서비스라네요^^!

 

 

몽창시리 set 도 있으니까 세트상품도 함 보세요~

 

 

할라피뇨와 피클은 원래 이 앞접시에 담아오면 안되더라고요^^.

 

옆에 피클 전용 작은 접시가 따로 있었는데.. 시야가 좁아서 ...

 

 

음료는 이 냉장고에서 셀프로 꺼내시고 결재 후 냠냠하시면 됩니다~

 

 

통새우 토마토 파스타!

 

여느 토마토 파스타보다 소스가 진하고 담백하다고 해야할까요?

 

구운 마늘과 양파가 맛을 더해주는,,

 

여타의 토마토 파스타와는 많이 다른 맛이었어요~

 

 

굴피자는 옆으로 길게 구워서 나오는데요~

 

큼지만한 굴이 10개정도 토핑되어 있어요~ 이색적인 피자입니다.

 

 

얇은 도우 위에 피자와 굴이 가득찬 느낌!

 

통영 맛집 강추입니다!

 

 

posted by 해에게서소년에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