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. 3. 8. 18:33 IT | 디지털

 

 

오늘 또 갤럭시S3의 액정이 파손되었네요~

 

2014년 2월부터는 SKT 멤버십 VIP회원에게 50,000원의 AS비용을 지원한답니다.

AS포인트를 확인해봐야겠군요!

(2013년 1월말까지는 100,000원 지원되었었죠?)

조금만 일찍 파손되었어도...

 

다행히 액정유리만 파손되었을 뿐, 터치도 이상없으며 멍도 생기지 않았습니다.

파손액정을 판매할 수 있다는 얘기죠~ 만약 터치가 안되거나 멍이 있으면 업자들이 파손액정 매입을 하지 않는답니다. '파손액정매입'으로 검색하면 매입업체들을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~

 

다음에는 AS후 파손액정 판매에 대하여 블로깅 하겠습니다~

 

그럼 AS할인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?

 

[TWORLD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] 

 

AS할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?

· AS할인 서비스는 당사 행복AS센터를 이용하여 유상 수리하였을 경우, 부가세를 포함한 총 AS비용의 80%를 일정 한도 내에서 자동 할인해주는 서비스로, AS접수할 당시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 (개인사업자 포함) 및 법인 고객의 경우 행복AS센터로 직접 내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배송 AS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· 제공대상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.
-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(개인사업자 포함) 및 법인 고객대상입니다.
그외 공공, 특수개인, 특수기관 등 고객은 우량 AS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- AS 접수일에 SK텔레콤에 가입된 휴대폰 기준이며, 유상 수리 할때 에만 할인혜택 부여됩니다.
- 배터리는 년/2개 이내 우량 할인이 적용됩니다.


· VIP 등급에 제공되는 AS할인은 휴대폰만 제공되나요?
아니요. 휴대폰 외에도 배터리 등도 대상 항목에 포함되니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.
① 우량할인 서비스 범위
- 대상 항목 : 기기수리, 배터리 년2개 구매, 배터리 커버, 외장안테나 등이 제공되나
외장안테나의 경우에는 일부 안되는 기종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☎1544-0110(유료)로 문의해 주세요.
② 할인 제외 품목
- 충전기, 이어폰, 데이터 케이블, 블루투스 이어폰 , 메모리칩 , 핸드프리 , 휴대폰 고리 , 모비프랜, 외장 카메라 등과 같은 수리를 요하지 않는 액세서리 및 상품 (단, 배터리, 케이스, 안테나 할인대상임)

· 이것만은 알아두세요.
- 한도(VIP고객 5만원)는 서비스 기간동안의 누적 할인금액이며, AS횟수는 제한없습니다.
- AS받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청구서의‘할인 상세 내역'에 '우량AS할인'항목 및 할인 금액 표기됩니다.
- 고객 등급 변경 할 경우, 변경된 등급에 따른 할인한도를 받으며, 이전 할인금액은 사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- 명의변경 후 일반등급으로 하락할 경우 서비스대상에서 탈락됩니다.
- AS취소 할 경우, 취소일의 등급에 따른 한도 내에서 할인금액만큼 복구됩니다.
- 할인은 반드시 휴대폰 AS비용을 대상으로 하며, 잔여한도는 현금으로 반환 할 수없습니다.
- 케이스 교체 등의 당사 행복 AS센터의 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당일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.
(단말기 자재 확인은 당사 행복 AS센터 ☎1544-0110(유료)번으로 문의/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제조사 AS센터로 이관하여 진행할 경우 추가 소요시간이 발생됨)
- 일부 개인인증단말도 AS를 받을 수 있지만 SKT에서 출시/유통한 단말기가 아니기 때문에 수리에 제약을 받을 수 있으니 해당 단말기의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(2012.06.12부터 SKT 정책 변경으로 배터리 등 액세서리 구매도 불가함)


posted by 해에게서소년에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