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. 11. 22. 20:12 FOOD | 맛집

얼마전, gs홈쇼핑에서 구입한 고구마명가의 <꿀고구마 말랭이>입니다^^.

 

고구마명가는 ktx기차역 등 여기저기 매장이 있고,

고구마빵, 쿠기들도 맛있기로 유명하답니다~~.

과천에도 있으면 좋으련만~~^^.

 

일보고 집에 와보니 꿀고구마말랭이가 떡! 하니 집앞에 와있더라고요^^. 

 

 

바로 박스부터 뜯어봤습니다.

 

가지런하게도 포장해 놓았네요^^. 우선 기분 좋게 한봉을 쓰윽~~ 

 

 

사진을 찍기 위해, 주방에서 나름 이쁘게 디피해봅니다~~^^.

 

한 봉지에 60g 이고 148.5kcal 랍니다.

작년에도 살을 뺀다고 고구마를 사다가 집에서 열심히 찌고 굽고 가방안에 넣고 다녔었는데요~

이제, 고구마말랭이 두세봉씩 가방에 쏙쏙 넣고 다녀야겠어요~

 

작은 그릇에 담아봤는데, 한 두봉지 정도는 먹어야겠어요^^.

고구마 1kg을 쪄서 말려야 고구마 말랭이 200g이 만들어진다니,, 수분이 쏘옥 빠져서 그렇겠죠?

  

 

말랭이 하나 들고 사진찍어보겠다고

열심히 노력했으나, 촛점이 안맞네요ㅠㅠ.

  

 

제가 무언가를 사먹을 때 항상 확인하는 것이 있어요~

 

성분 및 함량 !!

고구마(국내산) 100% !!! 라고 써있네요^^.​

 

첨가물이 없으니 안심하고 먹어야겠어요.

우유랑 먹어도 좋고, 샐러드에 넣어 먹어도 맛있겠어요 ㅎㅎㅎ

 

  

TV 홈쇼핑 보다보면 항상 "몇봉더~" 이런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~

10봉을 더준다고 하길래 후다닥!!

 

 

역시 전 주부모드인가봐요~

알뜰하게 잘 산거 같아요^^.

 

티비만 틀면 홈쇼핑에 시선이 꽂히니.. 참..... ㅎㅎㅎㅎㅎ


 

posted by 해에게서소년에게